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제인 에어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2019. 12. 17. 01:03

    영화 제인에어 줄거리 결말 후기


    제인 에어(Jane Eyre, 2011)

    드라마, 멜로/로맨스 / 영국 / 115분 / 2011.04.20 개봉



    영화 제인 에어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제인에어 줄거리


    그녀는 사랑보다 강하다! 일과 사랑에 당당했던 한 여자의 뜨거운 삶! 

    그녀, 제인에어! 봉건적이고 보수적인 19세기 귀족사회에서 가난한 고아로 태어난 제인 에어! 여인의 교양이 아닌 지성을 택한 그녀는 손필드 저택의 가정교사가 된다. 그 곳에서 저택의 주인 로체스터에게 영혼이 통하는 운명 같은 사랑을 느끼는 제인!

     그, 로체스터! 정해진 약혼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제인에게 매혹되는 로체스터! 그는 끊임없이 제인의 사랑을 시험하고 갈구한다. 신분과 계급차이에도 불구하고 거부할래야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을 느끼는 두 사람!

     그리고 시작된 운명적인 사랑!! 하지만 시대는 그들의 사랑을 결코 허락하지 않는다. 저택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이 밝혀지면서 결국 로체스터를 버리고 손필드를 떠나는 제인! 하지만 로체스터와 제인의 운명적인 사랑은 그 순간부터 다시 시작되는데!





    영화 제인에어 후기



    [제인 에어]를 보고 나오면서 든 단상은, "참 좋다"는 거였다. 굳이 어떤 설명도 필요하지 않은, 참 좋은 느낌을 주는 영화도 오랜만이었다. 영화는 잔잔하면서도 격정적으로, 19세기라는 시대의 틀에 갇혔으나 도약하고자 했던, 제인 에어의 삶과 사랑을 그려 보인다. 거기에는 탁월한 캐릭터 재해석을 선보이는 미와 와시코브스키의 몫이 크다.



    문예영화는 영화사에서 종종 비하하는 의미로 사용되곤 했지만, 좋은 원작은 그 향취만 옮겨도 성공이라는 점에서 [제인 에어]는 좋은 문예영화의 한 예라고 할만하다. 제인이 손필드 저택을 떠나는 소설 중반부를 영화 도입부로 옮겨온 것도 좋은 선택이다. 무엇보다 영화팬들은 이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젊은 여배우의 이름, 와시코브스카라는 발음에 빨리 익숙해져야겠다.



    '신분의 벽을 넘어선 운명적 사랑'으로 포장되어 온 [제인 에어]. 그간의 감독들이 제인의 이야기를 필사적으로 '달달하게' 그리려고 애쓴 반면, 캐리 후쿠나가 감독은 설탕코팅을 싹 씻어내고 핵심을 꺼내놓는다. 대체, 왜, 열아홉 살 당돌한 소녀가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음울한 아저씨에게 사랑(이라고 불리는 복합적인 감정)을 느꼈는가. 감독은 이제 갓 여자가 된 소녀의 물정 없는 순수와 호기심, 설렘과 두려움 그리고 대책 없는 용기를 미아 와시코우스카의 단단한 얼굴 위로 휘몰아치게 함으로써 그 답을 찾았다. 감독의 자신만만한 독백이 들리는 듯하다. "고전 리메이크는 이렇게 하는 거라고!"









    영화 제인 에어 평점


    간절한 사랑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영화네요 소장하고싶을 정도로 너무 감명깊게 봣어요 여자로써 마이클의 눈빛은 정말 감당안되게 매력적이에요 ㅠㅠ 누가 사랑하지않을 수잇을까요


    오만과 편견은가볍게 볼수잇지만.제인에어는살짝 무거운 감이 잇는거 같다..하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고 영상미가 아름답다.. 마지막장면이 씁쓸하구만


    영상미가 지금껏 본 영화 중에 최고라 할만큼 아름다웠다ㅜ마이클이랑 미아 캐스팅이 너무완벽했음ㅋㅋ나처럼 고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인것같다 오만과 편견-비커밍 제인-제인 에어 묶어서 보면 진짜 행복할듯ㅜㅜㅜ...


    제인에어 영화만 스무번 이상본것같네요 많은분들이 별로라고 하셨는데..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기존에 제인에어와 달리 좀더 예술적이고 분위기도 좋았고 엔딩도 좋았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봤다가 엄청난 감정의 폭풍을 만난것 같다. 영화의 장면 장면이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여주인공의 절제된 감정 연출이 훌륭했다.


    그래도..둘은 다시 만났으니까 해피엔딩이네요..눈이 멀어서 마음이 아팠지만 그래도 제인은 사랑을 끝내 포기안하고 돌아갔다는 용기..정말 멋쩌요..절제된 감정표현과 속삭이는 듯한 말투가 좋았고, 막판에 진한 여운이 남는다...(한때 좋아했던 사람이 그지꼴하고 있으면 정말;;)




    제인 에어 줄거리 결말 후기





    댓글

© 2018 T-Stor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