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궁민 드라마 추천 BEST 4
    카테고리 없음 2019. 5. 5. 16:31

     

    최근 수목 드라마 1위를 기록한 닥터 프리즈너. 시청률 10%대를 기록하며 오랜만에 KBS, 지상파에서 케이블 드라마를 누르고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출연진은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등. 그 중에서 특히 시청률의 왕자라 불리는 남궁민은 다시 한 번 흥행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궁민 출연 드라마 추천 BEST 4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닥터 프리즈너(2019.03 ~ 현재)

     

     

    현재 방영중인 닥터 프리즈너 입니다. 2019.03 월부터 시작하여 시청률 13.6%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중입니다. 남궁민씨와 김병철씨의 연기대결과 교도소 의료과장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의학 서스펜스 드라마로 볼 수 있는데요. 갈수록 예측하기 힘든 스토리라인과 긴장감 넘치는 출연진들의 연기로 동시간대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드라마. 최근 결방과 하이라이트 편집본으로 시청자들의 민심을 사기도 했지만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2. 조작(2017.07 ~ 2017.09)

     

     

    다음은 2017년에 방영된 SBS 드라마 조작입니다. 사회의 부조리함을 파헤쳐 나가는 기자들을 모습을 그린 남궁민 출연 드라마입니다. 시청률 12.6%를 기록하며 마찬가지로 월화드라마 1위에 등극했던 작품입니다.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문성근 님이 출연하여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복잡한 스토리 때문에 골치가 아플꺼란 예상에도 무난하게 잘 풀어가면서 또 하나의 남궁민 드라마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언론의 부폐 라는 민감한 내용을 담은 드라마인 만큼 주목도 많이 받았던 작품입니다.

     

     

    3. 김과장(2017.01 ~ 2017.03)

     

     

    2017년 남궁민의 또다른 히트작 김과장입니다. 위의 두 드라마가 다소 무거울 수도 있는 주제였다면, 김과장은 유쾌한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김성룡 역을 맡은 남궁민의 자신의 인생 캐릭터로 불리는 이 역을 유쾌하고 능청스럽게 연기하며 단숨에 탑배우 반열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회사 안에 그려지는 부정과 불합리를 싸우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시청률 18.4%를 기록하며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시즌 2에 대한 방향성을 열어놓고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4. 리멤버 - 아들의 전쟁 (2015.12 ~ 2016.02)

     

     

    다음은 많은 분들의 호평의 호평을 아끼지 않았던 남규만 역을 맡았던 리멤버 - 아들의 전쟁 입니다. 극 초반에는 다들 성인 연기자로 변신한 유승호 님에게 관심이 집중되었지만 극이 진행되면 점차 악역으로 열연한 남궁민의 연기가 빛났던 작품입니다. 연기 변신의 귀재로 불리는 남궁민의 악역. 또 하나의 남궁민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리멤버는 시청률 20.3%를 기록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손에 꼽는 악역으로 열연한 이 작품에서 남궁민은 또다른 연기력을 보이면서 믿고 보는 명품 배우라는 칭호도 얻게 되었습니다.

     

     

    댓글

© 2018 T-Story. All right reserved.